Little Known Facts About 롤대리.

Wiki Article

또한 롤 듀오 중에서 혹,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답변할 경우 일반사용자 답변으로 등록되며, 전문가답변으로 등록하시려면 활동보류상태를 취소 후 등록해주세요.

스탠에 있는 어쌔목걸이 올려봅니다. (사진 크기 조심)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어떰?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제플레이에 답답함을 느껴서 강의 신청을 했는데 제 문제점을 잘 짚어 주시고 알려주셔서 답답한게 해소되었습니다. 강사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고 설명이 끝나고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이 있으면 다시 설명해 주셨습니다.

평소 희망했던 라인 또는 이제껏 잘 사용하시는 챔피언까지, 여러분의 요청사항 에 맞춰 여러가지 방법으로 롤 듀오를 진행하게 됩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실 경우 디스코드, 토크온 등의 마이크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이런 방식을 통해 이제까지 희망했던 티어에 짧은 시간 내에 도달할 수 있어요.

롤대리, 롤듀오, 롤강의 롤강의 전문 업체 롤스타팀

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이 외에 현재 롤 듀오 빼고 티어를 높여드릴 수 있는 여러가지 종류의 서비스를 갖춰두고 있답니다.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롤대리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기본적으로 유튜브에서 보시던 관전 피드백 형식으로 진행되며, 리플레이로 저장된 고객님들의 플레이를 세세히 분석하여 문제점과 롤듀오 개선 방향을 즉각 피드백 해드립니다.

Report this wiki page